Can we get more people to choose the stairs by making it fun to do?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이루어진 폭스바겐사의 Fun Theory 캠페인입니다.
재미라는 요소로 사람들의 발걸음을 계단으로 돌렸고
무미건조한 일상과 표정들을 하루아침에 바꾸어놓았습니다
참 재미난 것 같습니다.
누구라도 계단보다는 에스컬레이터가 편하고 이용하기를 선호하는데
사람의 호기심을 이용해 시선을 완전히 돌려놓았습니다.
계단을 통째로 바꾸기도 했고 꽤나 거창한 아이디어였지만
실제로 우리 일상에서는 이 보다는 소소하고 작은 변화들이
즐거움을 줄 수 있을거라 생각해봅니다.
'유머엽기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분토론 500회특집. 김여진 소신 발언 (1) | 2011.03.25 |
---|---|
사무라이 참프루 01화 (1) | 2010.12.21 |
중국의 난장판 허들 레이스 (0) | 2010.12.21 |
종합격투기에서 나온 '기상천외 하이킥' (0) | 2010.12.19 |
[101214 맨유vs아스날] 박지성 골장면. 시즌 6호 골 (0) | 2010.12.14 |
스타 유즈맵 [GOD - 촛불 하나] (0) | 2010.12.12 |
남친 빽 믿고 깝치는 년 (5) | 2010.12.08 |
아따 홍어랑께 (0) | 2010.12.07 |
장우혁 "그만하자" (0) | 2010.12.03 |